오피스 아웃룩에 일정공유기능이 있는데, 이게 기능이 조아... 다른사람이랑 일정도 공유 할 우 있고... 근데 의외로 일정공유 하는 방법을 잘 몰라서 메일 기능만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
그래서 잘 좀 사용하라고 일정공유 방법을 좀 알려 줄려고 해.
아웃룩 2010을 기준으로 했으니깐 참고해..
자~ 그럼 한번 설정 해보자~
먼저 일정을 공유하자 (공유되도록 권한을 설정)
1. "일정"을 클릭해 (위치는 기본적인 레이아웃에서는 프로그램 왼쪽 아래에 있다)
2. "내 일정 - 일정" 이라는 기본 일정표(달력)가 나올꺼야
3. 이 "일정"이라는 놈을 선택해 그리고 상단 리본메뉴에 "일정 사용권한"을 클릭해
4. 그럼 "일정 속성"이라는 창이 빵~ 하고 뜰꺼야 거기에 보면 "기본" 이라는 놈도 있고 "익명" 이라는 놈도 있어
5. 그럼 이제 "추가"를 눌러서 "사용자 추가" 창이 뜨게 하고 이름을 검색하든 클릭을 하든 선택을 하고 추가를 해줘
6. 자~ 그럼 "사용 권한" 탭의 사용자 리스트에 좀 전에 추가한 사용자가 있을꺼야
7. 추가한 사용자를 선택하고 "권한 수준"을 "검토자"로 바꿔주자. 안그러면 일정이 공유가 안된다.
이제 공유하기는 끝난거야.
그럼 남에껄 가져와야겠지?
일정 가져오기는
1. 상단 리본메뉴에 "일정 열기"라는 부분이있을 꺼야 거기에 세부 메뉴를 보면 "주소록에서" 라고 하는 항목이랑 "공유 일정 열기" 라는 항목이 있을꺼야. 걍 "주소록에서" 항목 선택하자 "공유일정열기"는 설정하기가 귀찮아
2. "주소록에서"를 누르면 "이름선택 : 전체 주소 목록" 창이 뜰거야 거기서 이름을 검색하든지 선택하든지 해서 왼쪽 아래에 "일정" 을 눌러 추가를 해줘 그럼 가져오기가 끝난거야.
** 참고로 "일정속성"에 "기본" 이라는 항목은 인증된 사용자 전체를 지칭 한다고 보면되, 사람이 많아서 하나씩 설정하기 귀찮으면 이 "기본"이란 놈의 권한을 "검토자"로 해버리면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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